top of page
피츠로이 아일랜드 어드벤처

피츠로이 아일랜드

케언즈 추천 자 유 여 행 리프투어 상품!!

리프투어를 열대우림 또는 액티비티와 콤보로 이용하세요

케언즈 피츠로이 섬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 속한 유명한 휴양 섬으로 알려진 곳 입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그린섬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호주 현지 사람들도 즐겨 찾는 곳으로 케언즈 항에서 그리 멀지 않는 곳에 위치하여 배로 이동거리가 길지 않아서 부담이 없습니다. 누디 비치라고 하는 아름다운 해변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열대우림까지 한번에 만날 수 가 있습니다. 새하얀 백사장과 투명한 물속을 즐기면서 스노클링을 하실 수 도 있고 또는 씨 카약 투어에 참여 할 수 도 있습니다.

2024 피츠로이섬 기본요금

$235

​할인

피츠로이섬 지도

피츠로이섬 종일 투어 내용 : 왕복크루즈, 점심도시락, 유리바닥배, 반잠수함, 스노클링장비 등 개인 취향에 따른 여러 패캐지 선택옵션이 있습니다. 케언즈 선착장에서 8시30분 또는 10시45분 출발 중 선택가능 하고 약45분정도 배를 타고 섬으로 이동하여 도착 후 최대 6.5시간 섬에서 체류가 가능합니다.

(오후 3시45분 모든 액티비티 종료 후 승선, 오후 4시 섬에서 출발 4시45분 육지로 귀환)

어린이(만4-14세) / 가족(어른2+어린이2)

피츠로이섬 반일 투어 내용 : 왕복크루즈, 점심도시락, 유리바닥배, 반잠수함, 스노클링장비 등 개인 취향에 따른 여러 패캐지 선택옵션이 있습니다. 케언즈 선착장에서 10시45분 출발 후 약45분정도 배를 타고 섬으로 이동하며 대략 2시간 섬에서 체류 합니다.

(오후 1시45분 모든 액티비티 종료 후 승선, 오후 2시 섬에서 출발 2시45분 육지로 귀환)

피츠로이 아일랜드

피츠로이 섬 해변에서 패들스키와 트램폴린 무료 이용 가능

피츠로이섬 준비물

준비물 챙기기 : 수영복, 수건, 선크림, 모자, 선글라스, 갈아입을옷, 얇은 점퍼, 현금 또는 카드

피츠로이섬 투어 관련 팁

투어 관련 TIP : 물놀이 하는 해변 주변에서는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렵습니다. 선크림을 잘 바르시고 섬내의 숲속 나무 그늘 밑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멀미약은 배안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체크인 후 출발과 이동 시간이 길지 않으므로 미리 별도로 멀미약을 준비하셔서 오전 일찍 드시는 것이 더 효과적 입니다.

케언즈 리프 터미널 위치

리프 터미널 위치 : 체크인 장소 Reef Fleet Terminal 주소 1 Spence St Cairns QLD 4870

​아래 지도의 디렉션 버튼을 클릭하여 구글 지도 앱으로 바로 태그 가능

스노클사파리 투어.jpg
피츠로이섬 제티.jpg
케언즈 투어 예약 절차 안내